본문 바로가기
디자인/오리지널

Win98 컨셉봇 자동트윗용 이미지

by 블루스크린 (BSofDeath) 2022. 4. 18.
제작 시기: 2019년 8월


현재 트위터에서 운영 중인 Windows 98 컨셉 봇(@Win98_bot)의 시간별 자동 트윗에 활용하기 위해 제작한 이미지들이다.

 

Windows 98(@Win98_bot) 님 | 트위터

@Win98_bot 님 언뮤트하기 @Win98_bot 님 뮤트하기 팔로우 @Win98_bot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Win98_bot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Win98_bot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Win98_bot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Win98_bot님 차

twitter.com


Starting Windows 98…
데스크톱과 인터넷의 만남! Windows 98이 펼치는 멋진 세계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컴퓨터와 인터넷의 사용이 더욱 간편해 졌습니다. 즐겨찾기, 뒤로, 앞으로 등의 도구 모음을 사용하여 프로그램 폴더 및 인터넷 사이트 사이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및 파일 선택 작업 또한 간편해 졌습니다. 마우스 포인터를 파일 위로 이동하여 해당 파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한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Windows 98은 시스템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의문점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강화된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또한 시스템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Windows Update 사이트를 통해 최신 기술 지원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마법사를 사용하면, 인터넷 서비스 가입 또는 인터넷 연결을 위한 시스템 구성 등의 작업을 보다 손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다 빠른 인터넷 액세스를 위하여 동시에 여러 개의 모뎀을 연결하여 사용하거나 ISDN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가 제공하는 검색, 목록 보기, 즐겨찾기 등의 기능은 간편하고 신속한 정보 검색을 가능하게 합니다.
웹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예약함으로 그 내용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자주 찾는 웹 사이트를 Windows의 바탕 화면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Windows 98과 함께 제공되는 강력한 기능의 통신 도구는 세계의 모든 곳, 모든 사람과의 통신을 가능하게 합니다.
Outlook Express를 사용하면 여러 개의 전자 우편 계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으며 전자 우편 송/수신은 물론 뉴스 그룹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edia Player로 인터넷을 더욱 현실적으로 체험하십시오. Media Player는 인터넷 상의 멀티미디어를 리얼타임으로 재생해 줍니다.
NetMeeting의 강력한 기능은 온라인 채팅, 화상 통신 및 컴퓨터 사이의 리소스 공유를 가능하게 합니다.
시스템 관리 마법사는 컴퓨터의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정기적인 관리 작업을 예약하여 컴퓨터를 항상 최고의 성능으로 유지하십시오.
하드 디스크를 FAT32 파일 시스템으로 변환하여 디스크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십시오. 또한, FAT32 파일 시스템은 대용량 드라이브를 지원합니다.
Windows 98에 새로이 추가된 마법사와 향상된 기능의 도구들은 시스템의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레지스트리 검사기는 레지스트리 파일을 검사하여, 오류가 있거나 손상된 파일을 자동으로 수정, 복원합니다.
시스템 파일 검사기는 변경되거나 손상된 시스템 파일을 자동으로 검색하여 수정, 복원해 줍니다.
시스템이 올바르게 종료되지 않는 경우, 디스크 검사기가 자동으로 실행되어 하드 드라이브의 안정성을 검사하며 오류를 수정합니다.
다중 모니터 지원으로 여러 개의 모니터를 동시에 연결하여 확장된 화면에서 편리하게 작업하십시오.
유니버설 직렬 버스(USB)의 지원으로 스캐너, 카메라 등 많은 장치와의 연결이 간편해 졌습니다. USB 장치는 연결 시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인식 및 설치됩니다.
Microsoft 돋보기를 사용하여 화면의 일부분을 최대 9배까지 확대하여 볼 수 있으며 여러 가지의 색상 구성표 및 고대비 기능을 사용하여 가시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내게 필요한 옵션 마법사는 컴퓨터의 화면, 키보드, 마우스를 사용자 개인의 필요에 알맞게 설정하도록 도와줍니다.
가시도의 향상을 위해 화면 색상의 대비를 높이고, 문자의 크기를 확대하며, 마우스 포인터의 자취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의 신호음이 시각적으로 화면에 표시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자습서를 실행하여, Windows 98을 사용하기 위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Windows 98을 등록하여 등록 사용자의 혜택을 누리십시오.
이제 시스템 전원을 끄셔도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