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오리지널

Win95 컨셉봇 자동트윗용 이미지

by 블루스크린 (BSofDeath) 2022. 4. 18.
제작 시기: 2019년 11월, 2021년 4월


현재 트위터에서 운영 중인 Windows 95 컨셉 봇(@_Win95_)의 시간별 자동 트윗에 활용하기 위해 제작한 이미지들

 

Windows 95(@_Win95_) 님 | 트위터

@_Win95_ 님 언뮤트하기 @_Win95_ 님 뮤트하기 팔로우 @_Win95_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_Win95_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_Win95_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_Win95_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_Win95_님 차단 해제 대

twitter.com


Starting Windows 95…
Windows 95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Windows 95를 꾸며 보십시오!
프로그램을 열려면 [시작] 단추를 누른 다음 프로그램 아이콘을 누르십시오.
Windows를 사용하다가 의문 사항이 있으면 [시작] 단추를 누른 다음 [도움말]을 눌러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시작] 메뉴의 [시스템 종료] 명령으로 시스템을 안전하게 종료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파일을 끌어서 놓을 수 있습니다. 직접 해 보고 결과를 살펴 보세요!
문서를 저장할 때 긴 파일 이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 공백도 넣을 수 있습니다.
어느 위치에서든지 마우스의 오른쪽 단추를 눌러 사용가능한 명령의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문서를 빠르게 인쇄하려면 해당 문서 아이콘을 프린터 아이콘으로 끌어오면 됩니다.
바탕 화면의 배경을 변경하려면 마우스의 오른쪽 단추를 누른 다음 [등록 정보]를 누르면 됩니다.
제목 표시줄의 물음표(?) 단추를 누르고 항목을 선택하면 대화 상자의 각 항목에 대한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Windows 탐색기를 이용하여 시스템의 모든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도움말의 인쇄 문제 해결 부분을 참고하여 프린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의 빈 곳에서 오른쪽 마우스 단추를 누른 다음 [모든 창을 아이콘 표시]를 누르면 열려 있는 모든 창을 한번에 아이콘 표시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의 시계를 맞추려면 작업 표시줄의 시계 아이콘을 두 번 누르면 됩니다.
Windows 색 구성표를 변경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바탕 화면을 누른 다음 [등록 정보]를 누르십시오.
도움말의 메모리 문제 해결 부분을 참고하여 시스템의 메모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파일이나 폴더를 선택하려면 CTRL 키를 누른 채로 각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화면 보호기를 변경하려면 마우스의 오른쪽 단추로 바탕 화면을 누른 다음 [등록 정보]를 누르십시오.
삭제된 파일과 폴더는 휴지통을 비우기 전까지 휴지통에 보관됩니다.
보조프로그램 폴더에서 그림판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고 비트맵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왼손잡이인 경우 마우스 단추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에서 마우스 아이콘을 두 번 누르면 됩니다.
<시작> 단추를 누르고 프로그램, 보조 프로그램으로 마우스 포인터를 옮기면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이 나타납니다.
MS-DOS 창에서 Windows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디스크 공간이 얼마나 있는지 알아보려면 [내 컴퓨터]에서 오른쪽 마우스 단추로 드라이브의 아이콘을 누르고 [등록 정보]를 누르면 됩니다.
포인터 자취를 표시하면 랩톱 컴퓨터에서 마우스 포인터의 움직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에서 마우스 아이콘을 두 번 누른 다음 [동작] 탭을 눌러서 설정합니다.
파일을 자세히 보기로 표시한 상태에서는 열 제목을 눌러서 해당 열을 기준으로 파일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여러 파일을 한꺼번에 선택하려면 마우스 단추로 한쪽 모서리를 누르고 끌어 네모 상자 안에 선택할 파일이 들어가게 한 다음 마우스 단추를 놓으면 됩니다.
메뉴에서 밑줄이 그어진 글자는 바로가는 키입니다. ALT키와 바로가는 키를 같이 눌러 메뉴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도구 폴더의 디스크 조각 모음을 사용하여 시스템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보조프로그램의 게임 폴더에 가면 재미있는 게임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바탕 화면에 프린터의 바로가는 아이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디스크 공간을 늘리려면 휴지통을 비워 보십시오.
파일 아이콘을 문서로 끌어서 놓거나 바로가는 아이콘을 문서나 메일 메시지로 끌어서 놓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의 하드웨어 충돌 문제 해결 부분을 참고하여 하드웨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아이콘을 시작프로그램 폴더로 끌어서 놓으면 WIndows를 시작할 때 그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시스템 도구 폴더의 백업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중요한 파일의 백업 사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탐색기에서 세 글자로 된 MS-DOS 확장명을 보이거나 숨기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도구 폴더의 디스크 검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하드디스크에 오류가 있는지 점검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인쇄할 때 작업 표시줄의 시계 옆에 프린터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이 아이콘을 두 번 누르면 인쇄 대기 중인 문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 메뉴에서 [실행] 명령을 사용하여 다른 컴퓨터의 공유 폴더를 열 수 있습니다.
이제 시스템 전원을 끄셔도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