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의 첫 컴필레이션 앨범인 〈드라이브(DRIVE)〉가 4월 19일 발매됐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앞으로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가 본격적으로 지향해 나갈 사업 방향을, 이번에 발매된 〈드라이브〉를 중심으로 다시 한번 짚어봤습니다.
- 음악 레이블의 투트랙 전략
- 핵심은 스토리텔링
- 더욱 활성화될 굿즈와 공연 사업
- 관건은 전문인력 확보
디제이맥스 브랜드 사이트
반응형
'게임 > 디맥늬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합성] 상점 전성시대, '행이포인트' 똑똑하게 모으기 (完) — #디맥늬우스 (2) | 2024.09.01 |
---|---|
[합성] '리버티'로 새출발… 〈V 리버티〉 팩 오는 27일 출시 — #디맥늬우스 (0) | 2024.06.21 |
[합성|돌발영상] 중수의 품격, 그리고 '노인정' (03.07 방송 중에서) — #디맥늬우스 (0) | 2024.03.09 |
[합성] 팔콤 팩 14일 발매… 〈이스〉·〈궤적〉 위주 10곡 수록 — #디맥늬우스 (0) | 2024.03.08 |
[합성] "굿즈는 3월부터 사세요" 디맥스토어 배송정책 전면 개편 — #디맥늬우스 (0) | 2024.02.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