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시기: 2019년 11월
KONAMI의 아케이드 리듬 게임 'beatmania IIDX'에는 '단위인정'이라는 플레이 시스템이 존재한다.
'단위인정'이라는 시스템은 게임 상에서 일종의 '자격 시험'과 같은 성격을 띄고 있는데, 이러한 성격을 재치있게 살려서 흔한 '자격 시험 대비서'와 같은 콘셉트의 책표지를 꾸며봤다.
'皆(개)족보'라는 이름은 '단위인정' 시스템의 최고 등급인 '皆段(개전)'에서 그 아이디어를 따 온 것이다.
단위인정 '족보' 로 대비하자 (2020년 미출간예정) pic.twitter.com/aP6cyqTu0A
— 블루스크린 (@BSoD_ktw) November 11, 2019
반응형
'디자인 > 오리지널'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19년 간의 신데걸 총선 결과 (인포그래픽) (0) | 2022.04.23 |
---|---|
WACCA 신곡 소개 콘셉트 포스터 (0) | 2022.04.23 |
'이게모임' 초기 브랜딩 구상 (2019) (0) | 2022.04.19 |
'이게모임' 프로필 커버 디자인 (~2020.8) (0) | 2022.04.19 |
'이게모임' 브랜드 디자인 (2020 ver.) (0) | 2022.04.19 |
댓글